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송기섭 진천군수
송기섭 진천군수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위문 방문했다.
지난 3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사회복지시설 방문 기간 중 문백면 소재 노인복지시설인 ‘생거진천노인복지센터 공동생활가정’을 방문한 송 군수는 입소 어르신들의 손을 잡고 체온을 전달하며 따뜻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생필품을 비롯한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들의 운영에 관한 애로사항도 청취했다.
시설관계자는 “매년 명절마다 군에서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며 “어르신들이 불편하지 않게 건강히 생활하실 수 있도록 정성껏 모시겠다”고 말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추석명절에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고 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어르신들을 생각하며 마음이 아프다”며 “진천 군민 모두가 외롭지 않고 행복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