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름나눔사회적협동조합, 300만원 상당 ‘사랑의 모둠전’ 나눔 협약 체결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한아름나눔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조재영)은 2월 6일(금) 오후 3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모둠전’ 지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동구지역 취약계층 세대에 따뜻한 명절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300만원 상당 모...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군민의 독서생활 활성화와 글쓰기 역량강화에 기여하기 위하여 독후감 우수작 및 다독왕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독서왕 선발은 고흥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도서를 읽고, 독후감을 8. 28.(수) ~ 10. 2.(수)까지 고흥군 문화예술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도서로는 초등부「나비가 된 소녀들(정란희作, 현암주니어)」, 중·고등부「멈추지마, 다시 꿈을 써봐(김수영作, 위즈덤하우스)」, 일반부「역사의 역사(유시민作, 돌베개)」가 있다.
참가 신청서와 독후감 서식 등은 고흥군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원고분량은 초등부 A4용지 기준 2~3매, 중고등부와 일반부는 A4용지 기준 3~4매이다.
또한, 다독왕 선발은 별도 신청 없이 2018년 9월부터 1년간 관내 공공도서관 및 학교 도서관 최대 대출자를 대상으로 각 연령대별 1명씩 총 4명을 선발한다.
선발 결과는 10월 중에 심사를 거쳐 고흥군립도서관 홈페이지에 게재 및 개별통보 하며, 수상자 전원(31명/팀:독서왕 9, 최우수 9, 우수 9, 다독왕 4)에 대해 고흥군수상을 수여하고 이 중 상위작은 ‘제27회 독서왕 선발대회’에 출품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지역민들이 책을 더 가까이 하고 독서를 생활화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고흥군, 2019 올해의 독서왕은 바로 나야 나 (1)
△고흥군, 2019 올해의 독서왕은 바로 나야 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