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검찰 고위 간부 인사 단행…연구위원·검사장 등 신규 보임
법무부는 22일 대검 검사급 검사 32명에 대한 인사를 발표하며, 7명을 신규 보임하고 25명을 전보했다고 밝혔다.이번 인사는 검찰개혁 과제 추진과 검찰 본연 업무 집중을 위해 업무 역량, 전문성, 리더십, 신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단행됐다.지난해 집단 성명에 참여했던 검사장 일부는 법무연수원 연구위원으로 발령됐으며, 이 중 2명은 ...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 (사진=위 사진은 아래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강원도 육군 7사단 A일병이 동기생에게 엽기적인 가혹행위를 한 혐의로 군 헌병대에 구속되었다.
A일병은 지난 4월 같은 부대 동기생 B 일병에게 폭언과 폭행 등의 가혹행위를 한 것으로 확인 되었다.
A일병이 대소변을 B일병의 얼굴에 바르거나 입에 넣도록 강요했다는 증언까지 나와 충격을 금치 못하고 있다.
B일병을 괴롭힌 이유는 일 처리를 잘하지 못했기때문이라고 알려졌다.
한편 위와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군에서 의지할 것은 동기뿐인데..", "요즘 군대가 군대냐 당나라군대지", "군대 꼬라지봐라", "동기는 형제나 맞찮가지인데 동기에게 가혹행위를 하다니 인간말종이다" 등등의 의견을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