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하천 함께 가꿔요” …중구, ‘1사 1하천 살리기’ 합동 정화활동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1월 13일 오후 3시 척과천변에서 ‘2025년 하반기 1사 1하천 살리기’ 합동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지역 내 기업·공공기관·단체 14개 관계자 등 300여 명이 함께했다.이날 참석자들은 하천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생태...
○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비상임이사의 결원발생에 따라 비상임이사후보를 새롭게 공개 모집한다.
○ 「지방공기업법」등 관련규정에 따라 시장, 시의회, 공단 이사회가 추천한 7명으로 구성된 비상임이사후보 추천 임원추천위원회는 비상임이사후보의 응모자격 및 공고 내용, 심사기준 및 선발방법 등을 심의하였으며, 이에 따라 양주시청 및 공단 홈페이지, 지방공기업경영정보공개시스템 등에 공개모집 공고를 게시할 예정이다.
○ 비상임이사후보의 주요 응모자격은 기업체(상시근로자 50인 이상)의 대표이사 또는 상임임원으로 7년 이상 재직경력을 가진 사람, 공무원 근무경력 10년 이상으로서 5급 이상의 재직 경력을 가진 사람 등이며, 세부적인 자격기준 및 지원서 등 관련서식은 시청 및 공단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비상임이사후보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통과한 후 임원추천위원회의 추천을 받아 시장이 임명하게 되며, 이사회의 구성원으로 공단의 주요 경영정책을 심의․의결하고 경영에 대한 정책 제안, 자문 등의 경영지원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