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시민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
원주시는 올해 일반회계의 49%에 해당하는 7,226억 원을 복지예산으로 편성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두터운 사회복지 안전을 강화해 시민 누구나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에 나선다.시는 지난해 ▲국가유공자 및 보훈단체 지원 ▲청년 라운지 개소, ▲원주역 천사기부계단 리모델링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견 및 통합적 지원체계 ...
▲ 지난해 머드축제 기간 버스킹 공연 장면보령시는 오는 7월 19일부터 28일까지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열리는 제22회 보령머드축제 기간 동안 길거리 공연에 참가할 머드버스킹 참가팀 20팀을 모집한다.
머드버스킹 공연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축제 기간 시민탑 광장과 분수광장 내 차 없는 거리 3개 지점에서 거리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공연은 음악과 악기, 마임, 마술 등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거리에서 가능한 모든 문화예술 공연이며, 시는 공연에 필요한 실비와 무대 및 음향, 기본 조명을 제공한다.
신청은 보령머드축제 홈페이지(www.mudfestival.or.kr)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lyupd@naver.com)으로 오는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 사항은 보령머드축제사무국(☎041-930-0891)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