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름나눔사회적협동조합, 300만원 상당 ‘사랑의 모둠전’ 나눔 협약 체결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한아름나눔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조재영)은 2월 6일(금) 오후 3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모둠전’ 지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동구지역 취약계층 세대에 따뜻한 명절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300만원 상당 모...
진도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제8회 대한민국 진도개 페스티벌 축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치유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야생초목 전시회를 개최한다.
진도 야생초목 전시회는 오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2일 동안 진도개 테마파크 내에 있는 ‘진도아리랑 식물원’에서 개최되며 매발톱, 할미꽃, 난초류, 맥문동, 그리고 금낭화 등 총 50여점의 야생화와 초목류를 전시한다.

또한 아열대과수 전시를 위해 리치, 망고, 파파야, 파인애플, 용과, 백향과 등을 식재해 이번 야생초목 전시회에서 그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진도군 농업기술센터 농촌지원담당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개최가 우리군 진도개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운영에 동참하고 아울러 진도에서 자생할 수 있는 식물들의 홍보를 통해 관내 농가들이 소득을 창출하는데 큰 역할을 수행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