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다음 로드뷰 `음성군청`]음성군 공직자들이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4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충주시에 소재한 항일독립운동역사관을 견학했다.
올바른 역사인식과 애국정신 함양으로 국가와 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공직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된 이번 견학에는 3일간 100여명의 음성군 공직자가 참여했다.
지난해 10월 5일 개관해 광복회 충북지부북부연합지회(지회장 윤경로)가 운영하는 항일독립운동역사관에는 독립운동 자료 및 유물 250점이 전시돼 있으며, 특히 충북지역에서 활동했던 독립운동가의 업적과 기록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견학을 통해 음성군 공직자들이 우리나라의 근대역사를 바로 배워 공무원으로서의 기본 소양을 배양하고, 바람직한 공직자상을 정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