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포천시,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개정에 따라 반려동물 동반 음식점 제도 시행
포천시는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개정으로 반려동물 동반 음식점 운영이 제도적으로 가능해짐에 따라, 관련 기준을 마련하고 오는 3월 1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 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도는 반려동물과 함께 음식점을 이용하고자 하는 시민 수요를 반영해 마련된 것으로, 반려동물 동반 운영을 희망하는 영업자...
▲ (사진=비트하이 제공)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하이’가 한국 진출 기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비트하이는 ZB Network Technology Limited와 EXX.COM의 한국 합작 법인으로 전 세계 10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세계 최초 2세대 거래소 시스템 플랫폼이다. 5년 이상 각국 500명 이상의 직원과 함께 블록체인 분야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50여종의 다양한 암호화폐 상품을 유지 중이다.
특히 세계 최초 2세대 거래소 시스템으로 최고 수준의 운영과 보안 능력이 눈에 띈다. 국제 표준 서버룸 사용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은 물론 무결점 운영이 가능한 것. 또 내부 네트워크와 서버 네트워크를 분리해 운영하며, 콜드월렛·핫월렛 저장으로 대다수 자금이 오프라인 콜드월렛으로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 사용 편리를 강화하기 위해 다국어 지원 서비스와 편리한 인터페이스, 디지털 자산의 빠른 이동, 초당 수백개의 트랜잭션을 처리로 높은 체결 성공률에 중점을 두었다.
한편, 한국 시장 진출에 맞춰 비트하이는 가입 이벤트로 ‘BHI-TOKEN AIR DROP EVENT’를 진행한다. 사용자는 회원가입과 동시에 BHI-TOKEN 5개를 받을 수 있으며, 첫 거래 시 5개, 타거래소에서 지갑 이동 시 5개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비트하이는 아시아 최대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을 꿈꾸며 안정적이고 편리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5년 이상 개발 및 운영을 통해 노력했다며 본격적인 진출에 앞서 획기적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비트하이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