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고창군 심원면(면장 김태성)이 관내 26개 마을순회 좌담회를 열고 주민 불편사항 해소에 나섰다.

김태성 면장과 직원들은 마을회관을 방문해 새해 덕담과 함께 어르신들의 동절기 안부를 살폈다. 또 올해 달라지는 시책을 홍보하고, 심원면이 추진하고 있는 각종 현안 사업에 대한 설명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면은 이번 좌담회를 통해 접수된 민원 및 건의사항은 상반기 면정업무 추진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어 산불예방 활동과 심원면에서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경관농업(유채) 조성 등 당면한 현안사항에 대해서는 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고창군 심원면 김태성 면장은 “이번 좌담회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수시로 마을을 방문해 면민들의 불편사항을 가까이서 들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주민에게 다가가는 현장 행정, 주민과 공감하는 소통 행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