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겨울방학 특집!! 세계적인 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미술관에 간 윌리>와 <우리 엄마>가 부산 어린이들을 찾아온다.
겨울방학 특집으로 마련 된 이번 작품은 앤서니 브라운의 유명한 그림책 중 <미술관에 간 윌리>와 <우리 엄마>가 음악 교육극으로 재탄생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가족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음악으로 읽는 그림 책 <미술관에 간 윌리>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모나리자>,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 등 유명한 작품 속 숨어 있는 재미를 찾아보고, 다양한 모습의 일상을 담은 윌리의 그림과도 비교해보며 음악을 통한 책읽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 2019. 1. 10.~1. 13. 목·금·일 11:00 / 토 11:00, 14:00 부산문화회관 중극장
사랑하는 나의 딸, 아들을 위한 또 하나의 명작 동화 <우리 엄마>
<캐논 변주곡>, <비창>, <랩소디 인 블루>등 우리 아이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아름다운 선율로 엄마의 사랑을 느낄 수 있다.
▶ 2019. 1. 17.~1. 20. 목·금·일 11:00 / 토 11:00, 14:00 부산문화회관 중극장
감성과 창의력 쑥쑥!!
(재)부산문화회관은 상시 진행되는 사랑채극장 어린이 공연 이외에도 여름방학 때 선보인 ‘원더매직의 과학마술콘서트’ 등 어린이를 위한,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공연들로 부산지역 어린이들의 공연문화에 대한 조기교육을 증진하려는 데 노력하고 있다.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는 ‘앤서니 브라운 시리즈’는 어린이들에게 오래도록 기억되는 추억을 선사하며 풍성한 겨울방학을 만들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