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증평군이 21일부터 1박2일간 증평읍 율리 휴양촌에서‘소통과 나눔 기쁨’을 주제로 평생교육 소나기 페스타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2018년 제3단계 지역균형발전 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됐던 각종 교육문화 프로그램의 한 해 성과를 확인하고 수강생 간의 연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학습동아리 회원과 증평군 평생학습관 프로그램 수료생 등 130여명은 △힐링 레크레이션 △평생학습과 자기계발 특강 △프로그램별 장기자랑 △7080 소나기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한해를 마무리했다.
군 관계자는“한 해 동안 각종 교육문화 프로그램 성실히 참여한 분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며“앞으로도 주민이 원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