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 (사진=(주)마노엔터테이먼트)올 겨울, 가장 유쾌하고 반짝이는 피겨 로맨스와 댄스 뮤지컬을 담은 영화 <아이스>가 스케이팅의 가장 짜릿하고 로맨틱한 순간을 포착한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오는 1월, 개봉을 앞둔 영화 <아이스>는 부상으로 휠체어를 타게 된 피겨요정 '나디아'와 골 때리는 직진남 아이스하키 선수 '샤샤'의 유쾌하고 반짝이는 피겨 로맨스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 2종은 영화 속 겨울 스포츠의 꽃, 피겨스케이팅의 역동적인 댄스 장면들을 담았다.
아이스 링크에서 점프하는 두 주인공이 가장 높이 뛰어오른 순간을 담은 첫번째 티저 포스터는 날카롭게 빛나는 스케이트날과 흩날리는 얼음가루들을 통해 착지 전 가장 에너지 넘치는 순간을 보여주며 피겨스케이팅의 묘미를 담았다.
올 겨울,가장 유쾌하고 반짝이는 피겨 로맨스로 기대를 모으는 <아이스>는 2019년 1월에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