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도봉구청)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오는 11월 19일 오후 5시 구청 2층 선인봉홀에서 2019학년도 대학입시 지원을 위한 ‘수능 가채점 결과 분석 및 정시지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수능시험이 끝난 후 막연할 수 있는 대입준비를 전문강사의 강의를 통해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부모와 학생들의 교육경쟁력을 높이고 교육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서는 박종수 중계동 강북청솔학원 입시전략연구소장이 강사로 나서, 가채점을 통해 나온 예상 점수를 토대로 수능 이후 논술·면접·대학별고사 등의 준비 요령과 정시 지원의 주요사항과 특징을 점검하고 성적대별 지원 전략 등을 설명해줄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는 별도의 사전신청 없이 설명회 당일 현장을 찾으면 오후 4시30분부터 입장할 수 있다.(선착순 400명) 이날 참석자에게는 입시전략 자료집과 배치표도 제공된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이번 대입설명회를 통해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후 최종 선택을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대입전략을 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교육 분야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