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겨울철 축제장 ‘얼음 안전’ 집중 점검
가평군이 겨울축제장 안전관리 강화에 나섰다. 가평군은 김미성 부군수를 중심으로 12일 관내 겨울 축제장을 직접 방문해 관광객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올겨울 가평군에서 진행 중인 겨울철 축제는 △설악면 가일2리 ‘2026 어비계곡 겨울나라(2025년 12월 20일~2026년 2월 19일)’와 △청평면 대성3리 ...
▲ (사진=대전광역시청)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은 오는 24일 오후 5시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즐겁고 흥겨운 크리스마스 음악이 함께하는‘캐럴의 축제’- 제72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합창 꿈나무들의 맑고 순수한 소리로 다양한 세계합창과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캐럴을 함께 들을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음악회를 찾은 관객들에게 12월의 크리스마스를 미리 즐길 수 있도록 무대와 영상도 음악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성탄절 분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음반 판매 1600만장에 빛나는 미성의 맑은 목소리‘조성모’가 특별 게스트로 함께 한다.
전반부는 여성들의 맑은 음색만으로도 완벽한 화음을 감상할 수 있는 여성합창을 들려준다.
겨울이 시작되는 11월, 가족, 친구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을 즐겁고 따뜻함이 가득한‘캐럴의 축제’속으로 초대한다.
11월 24일! 한 달 남은 크리스마스를 미리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