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지구에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휴전한 이스라엘, 다시 레바논 남부를 겨냥한 군사작전
가자지구에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휴전한 이스라엘이 이번에는 다시 레바논 남부를 겨냥한 군사작전 강도를 높이고 있다.현지시간 어제(10일) 이스라엘군(IDF)은 레바논 남부 스리파 지역을 공습해 친이란 무장정파 헤즈볼라 소속인 사미르 알리 파키를 사살했다고 밝혔다.이스라엘군은 파키가 무기 밀수에 가담했다고 주장했다....
▲ (사진=노원구청)서울 노원구 상계6,7동주민센터(동장 유병석)는 이웃사랑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상계6,7동에 거주하는 김현석님은 자녀 김하빈양의 첫 번째 생일을 뜻깊게 보내고자 하빈이가 태어난 날부터 매일 1,010원씩 저축을 하였다. 부부는 하빈이의 첫 생일이 되자 돌잔치를 여는 대신 그동안 모은 79만원으로 상계6,7동 주민센터에 기부를 하기로 하였다. 기부금은 관내에 거주중인 뇌종양을 앓고 있는 자녀를 둔 한 가정에 전달되었다.
김현석(하빈이의 아버지)님은 “아이의 첫 생일날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 하빈이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람으로 성장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기부금을 전달받은 가정은 “따뜻한 마음이 담긴 정말 소중한 선물에 감동했다. 부부의 예쁜 마음 덕분에 우리 아이가 빨리 나을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유병석 상계6,7동장은 앞으로도 아이에게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을 물려주고 싶은 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