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안양시 제6회 만안구 주민자치센터 탁구대회가 지난 11일 호계 체육관에서 5백여 주민이 함께한 가운데 열렸다.
수준별 연령별 주민들의 고른 참여에 주안점을 둔 이날 탁구대회는 고급, 상급, 중급, 초급, 실버 등 5개 분야에서 선수와 주민 등 5백명 가까운 주민들이 출전해 각 급수별 동 대항전 형식으로 펼쳐졌다.
종합우승은 총 합계점수 530점으로 고급과 상급, 실버 등의 분야에서 모두 뛰어난 기량을 보인 안양6동에게 돌아갔다. 준우승은 460점을 얻은 석수3동이, 3위는 380점을 따낸 안양2동이 각각 거머쥐며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또 종목별 경기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백여 명의 주민들에게는 금‧은‧동메달이 수여됐다.
특히 시상식에서는 메달과 트로피가 수여될 때마다 타 동에서도 아낌없는 박수갈채를 보내, 단순히 승패를 떠나 지역민 간 소통과 친목을 다지는 자리였음을 실감케 했다.
개회식장을 찾은 최대호 안양시장은 “탁구는 마음을 수양하고 이웃과 친목을 맺을 수 있는 생활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다.”며, “주민모두가 행복한 시간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