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 (사진=부천시청)부천지역 기업인, 근로자, 상인, 시민이 함께하는 ‘제12회 부천기업 한마당’이 오는 9월 15일과 16일 중앙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부천기업 한마당은 지역 중소기업과 사회적기업, 공정무역기업, 자활기업, 협동조합의 우수제품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판매하는 부천시 대표 경제축제다.
올해는 기업 76개사, 특성화고 4개교, 금형·조명·로봇·패키징·세라믹 등 5대 특화산업 관련 8개 기관이 참여해 110여 개의 행사부스를 운영한다.
기업 생산품 전시·판매장은 시민편의와 판매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생활용품관, 식품관, 화장품관 등 카테고리별 부스로 운영된다. 또 5대 특화산업 홍보·체험관에서는 금형양초 만들기, LED전통등 만들기, 로봇키트 조립, 캐리커처 제작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시민은 우수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기업은 제품을 홍보하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천기업 한마당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천상공회의소(032-663-660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