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가 북한이 동해상으로 탄도미사일 발사한 데 대해 “북한의 정당한 권리를 존중한다”
러시아가 북한이 오늘 동해상으로 탄도미사일을 발사한 데 대해 “북한의 정당한 권리를 존중한다”며 옹호했다.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북한의 탄도미사일 발사를 어떻게 보느냐는 질문에 “북한 친구들이 그들의 안보를 보장하고 그에 필요한 조처를 할 정당한 권리를 존중한다”고 말했다.페스코프 대변...
▲ (사진=영양군청)영양군(군수 오도창)은 경제적 · 시간적 어려움 등으로 가족과 함께 여행을 하지 못한 드림스타트 대상아동 및 양육자 60여명을 대상으로 오는 8월 17일(금) 대구 스파밸리에서 「가족물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가족물놀이 체험”은 아이들의 신체활동을 돕고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해소시키며, 또래 아이들과의 교우관계를 발전시켜 줄 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연일 계속 되는 폭염으로 지쳐있을 아이들에게 물장구치기, 미끄럼틀 타기, 파도풀 등 다양한 물놀이 체험을 통해 무더위도 식히고 가족과 함께 마음껏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며,
각종 안전사고 예방과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자원봉사자와 인솔자가 동행하여 위기대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안전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안전사고 예방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한편,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동과 가족들의 다양한 욕구를 수렴하여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더 많이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