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관객들이 마당극을 보면서 동시에 심혈관질환 예방법을 배울 수 있는 공연이 안산에서 펼쳐진다.
안산시 상록수보건소(소장 박건희)와 고혈압‧당뇨병 등록교육센터(센터장 박종태)는 마당극 ‘신비의 영약을 찾아서’를 9월 4일 오후 2시에 상록수체육관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마당극패 ‘우금치’가 만든 이 공연은 심혈관 예방의 9가지 수칙을 기본스토리로 만들어 졌으며 마당극 형식을 빌어 일반인들과 자연스럽게 호흡하면서 심혈관 질환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게 된다.
박종태 센터장은 “매년 심뇌혈관질환 예방주간을 기념하여 건강 음악회를 개최했는데, 올해는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흥겨운 마당극으로 스트레스를 물리치고 건강생활습관을 익힐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공연은 무료이며 상록수보건소 3층 고혈압당뇨병 등록교육센터에서 선착순으로 직접 발급하는 티켓을 소지해야 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