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HKDL)가 9월 13일부터 10월 31일까지 디즈니 할로윈 타운2018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의 악몽(Tim Burton’s The Nightmare Before Christmas)’에 등장했던 호박 대왕, 잭 스켈링턴과 그의 장난꾸러기 친구들이 아수라장으로 만든 할로윈 타운은 악당들을 제압하는 몰입형 투어 ‘할로윈 타운으로 떠나는 여행(Journey to Halloween Town)’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로 재구성 될 예정이다.
수많은 디즈니 친구들과 악당들은 미키의 할로윈 타임 스트리트 파티(Mickey’s Halloween Time Street Party)와 할로윈 타임 페스티벌 가든스(Halloween Time Festival Gardens)에서 관람객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더피의 새로운 친구인 쿠키는 파티에서 그녀의 첫 할로윈 복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녁에는 디즈니 악당이 챕터 3(Villains Night Out! Chapter 3)에 등장해 홍콩 디즈니랜드 파크를 뒤죽박죽으로 만들며 잊지 못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홍콩 디즈니랜드를 방문하는 한국 관람객들은 오싹한 할로윈 장식, 세 가지 테마 호텔에서의 재밌는 레크리에이션 활동, 다양한 테마의 상품과 식음료를 경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관람객들은 가을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에서 진정한 디즈니 스타일의 놀이와 쇼핑 그리고 식사와 숙박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정문에서는 스톱 모션 영화로 유명한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의 악몽’에 등장한 호박 대왕 잭 스켈링턴과 우기 부기가 모습을 드러내며 디즈니 할로윈 타임 2018의 서막을 알릴 예정이다. 할로윈 테마 장식을 따라 걷다보면 더 파빌리온에 위치한 새로운 몰입식 투어 ‘팀 버튼의 할로윈 타운으로 떠나는 여행’ 장소에 다다르게 된다. 이 곳은 ‘크리스마스의 악몽’의 상징적인 음악과 장면을 바탕으로 꾸며진 장소로 관람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한다.
투어 중에는 잭 스켈링턴의 친구 샐리가 관람객들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프랑켄슈타인 박사의 실험실 속 우기부기가 설치해 둔 덫을 피하는 모험을 할 수 있다. 용감한 관람객들은 피를 얼어붙게 하는 할로윈 타운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자질이 있는지를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잭 스켈링턴과 친구들의 할로윈 타임 캐릭터들과 직접 인사할 수 있는 기회(Jack Skellington and Friends Halloween Time Character Greeting) 또한 놓쳐서는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