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지구에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휴전한 이스라엘, 다시 레바논 남부를 겨냥한 군사작전
가자지구에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휴전한 이스라엘이 이번에는 다시 레바논 남부를 겨냥한 군사작전 강도를 높이고 있다.현지시간 어제(10일) 이스라엘군(IDF)은 레바논 남부 스리파 지역을 공습해 친이란 무장정파 헤즈볼라 소속인 사미르 알리 파키를 사살했다고 밝혔다.이스라엘군은 파키가 무기 밀수에 가담했다고 주장했다....

울산시와 울산경제진흥원은 지역 중소기업의 해외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2018 싱가포르 국제 오일가스 산업전(OSEA 2018)’ 참가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싱가포르 국제 오일가스 산업전’은 격년으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오일가스 전시회로 올해에는 11월 27일부터 11월 29일까지 3일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에서 열린다.
주요 전시품목은 석유, 화학, 가스, 조선해양 플랜트 등이며 이번 전시회에는 55개국 약 1,200개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2016년에는 48개국 1,070개사가 참가한 바 있다.
참가업체 모집 기간은 8월 17일(금)까지이며, 대상 업체는 울산 소재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중소기업으로 2018 싱가포르 국제 오일가스 산업전의 전시품목을 제조․취급하는 업체다.
울산시는 6개 기업을 선정하여 부스비, 부스장치비, 편도항공료, 편도통관비, 통역요원을 지원할 계획이며 참가기업 선정은 8월 말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