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화력발전소 붕괴사고 중수본, 피해자 가족과 함께 전 과정 투명 구조‧수습 추진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 화력발전소 붕괴사고 중앙사고수습본부(공동 본부장: 노동부·기후부 장관)」는 안전한 구조활동을 전개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붕괴된 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5호기의 양 옆에 서 있는 4호기와 6호기도 붕괴 가능성이 있어, 중수본은 관계 전문가들과 함께 4호기, 6호기의 보강 또는 해체...

의성군은 의성전통시장에서 지역주민과 시장 상인들이 함께 닭백숙을 나눠먹는 정나눔 잔치가 열렸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초복을 맞이하여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의성전통시장상인회(회장 손현봉)와 의성새마을금고(이사장 주성덕)가 함께 준비하였으며, 닭백숙 600인분과 수박, 떡 등 다과가 제공되었다.
또한 지역 취미동아리인 한울림연주단에서 색소폰 연주 등 다양한 공연을 하여 분위기를 북돋워 지역주민과 상인이 화합하며 더불어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김주수 의성군수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민을 위해 자리를 마련한 상인회와 의성새마을금고에 감사드리며, 정성껏 준비한 보양식을 맛있게 드시고 올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