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16일 오전 11시 24분께 울산 남구 여천동 한 도로에서 25톤 탱크로리가 도로에 주차된 화물차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추돌 후 탱크로리가 한화케미칼 2공장 울타리를 넘어 전도되면서 차량 앞부분에 화재가 발생했으며 출동한 소방대에 의해 14분만에 꺼졌다.
이 사고로 탱크로리 운전자 정모(45)씨가 다리 등을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정씨가 도로에 주차돼 있는 차량을 발견하지 못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