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유영록 김포시장이 공직자의 엄정한 선거중립의무 준수와 차질 없는 업무 추진을 강조했다.
유 시장은 29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월간업무보고회에서 “31일부터 본격 선거운동이 시작 된다”면서 “어떠한 경우에도 직원들이 중립을 지키고 개입하지 않도록 부서장들이 각별히 챙겨서 일체의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하라”고 당부했다.
유 시장은 이어 “선거 기간 중 행정공백이 있어서는 안 된다”면서 “부시장 이하 부서장들이 업무를 더욱 적극적으로 챙기고 차기 시장, 시도의원들에게 완벽하게 인수인계해 민선 7기가 힘 있게 출발할 수 있도록 신경 쓰라”고 주문했다.
유 시장은 또 하성면 일대의 집단민원에 대해 “십년이 넘은 민원이다. 대책을 세우고 있는데 길게 가져갈 필요가 없다”면서 “과장 책임 하에 이번 주 내로 마무리 하라”고 지시했다.
한편, 이날 업무보고회에서는 경로당, 요양병원, 어린이집 등 건강 취약계층 다중이용시설의 라돈 가스 측정 계획 등 부서별 주요 현안들이 보고, 논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