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보령시 축제 미리보기... 계절마다 특별한 즐거움
보령시가 2026년 한 해 동안 사계절 내내 다채로운 축제를 펼친다. 봄부터 겨울까지 계절의 매력을 담은 축제들이 시민과 관광객을 기다린다. 봄, 꽃향기와 바다 내음, 모터의 열기 3월부터 4월까지는 타우린이 풍부한 주꾸미와 봄철 별미 도다리를 맛볼 수 있는 무창포 주꾸미·도다리 대잔치가 열린다. 어린이 맨손 고기잡기 체험과 조수...
(뉴스21/장병기기자)=신안군 팔금면 청년회는 지난 25일 팔금면 종합복지타운에서 주민 300여명에게 자장면 나눔 행사를 가졌다.
청년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나눔 행사는 블랙데이를 맞아 청년회 회원들이 모여 재료손질을 하고, 정성껏 만든 자장면을 어르신들과 주민에게 대접하였다.
특히, 어르신들과 이웃의 안부를 확인하고 따뜻한 추억을 함께하며 공경하는 효 정신을 실천하는 자리가 되었다.
팔금면 청년회 회장 고인철은 “어르신들과 훈훈한 만남으로 어르신들의 마음에 따뜻함을 채워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며, 이러한 나눔으로 사랑과 효를 실천하는 봉사문화를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팔금면장 이병곤은 “관내 어르신들 및 우리 주민들에게 자장면 봉사를 통해 추억과 함께 정을 나눔으로써 주민이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분위기가 확산되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길 바란다.” 하고 피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