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김포시 부시장이 재활용수집소, 생활폐기물 자동집하시설 및 쓰레기 적환장(대형폐기물 중간처리센터)를 지난 18일 찾아 현장을 점검했다.
관내에서 발생하는 생활폐기물은 수거된 후 재활용품은 재활용수집소에서, 방치폐기물 및 대형폐기물은 쓰레기적환장(대형폐기물 중간처리센터)에서 처리하며, 김포한강신도시의 경우에는 자동집하시설을 이용해 생활폐기물을 자동 수거하고 있다.
이날 부시장은 폐기물 공공처리시설 현장을 점검하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철저한 대책 마련과 관내 발생되는 생활폐기물의 적정처리와 효율적인 운영과 관리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고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또한, 사업장 폐기물 상습 무단투기 지역에서 민원 현황에 대한 보고를 받고, 상습 무단투기자에 대하여는 CCTV 등을 확인하는 등 경찰과 공조해 끝까지 밝혀 근절하라고 주문했다.
아울러 생활폐기물의 원활한 수거와 적정처리에 더욱 힘써 시민 불편이 없도록 노력해 달라는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