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보령시 축제 미리보기... 계절마다 특별한 즐거움
보령시가 2026년 한 해 동안 사계절 내내 다채로운 축제를 펼친다. 봄부터 겨울까지 계절의 매력을 담은 축제들이 시민과 관광객을 기다린다. 봄, 꽃향기와 바다 내음, 모터의 열기 3월부터 4월까지는 타우린이 풍부한 주꾸미와 봄철 별미 도다리를 맛볼 수 있는 무창포 주꾸미·도다리 대잔치가 열린다. 어린이 맨손 고기잡기 체험과 조수...
(뉴스21/장병기기자)=신안군에서는 4월 11일 하의면과 신의면에서 지역주민, 유관기관, 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천후게이트볼장 준공식이 열렸다.

하의면과 신의면에 설치된 전천후게이트볼장은 체육시설1동(537.51㎡), 편의시설 1동(58.32㎡)으로 총 연면적 595.83㎡규모로 조성되었으며, 사무실, 휴게실, 화장실 등 편의시설이 함께 설치되어 있어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친목도모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길호 신안군수는 축사를 통해 “전천후게이트볼장이 준공돼 지역 어르신들의 여가생활과 건강증진은 물론 삶의 질이 제고될 수 있게 됐다며 주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종합복지‧체육시설 등을 확충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안군에서는 금년 흑산면 전천후게이트볼장 신축하여 사업을 완료하면 14개읍‧면 전체에 전천후 게이트볼장이 들어서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