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가 미국과의 종전 협상을 앞두고 러시아 본토 발전소 시설에 최대 규모 공습
러시아 당국은 우크라이나가 수도 모스크바 인근 열병합 발전소를 공습했다고 밝혔다.대형 화재가 발생하며 일대 주민 수천 명의 난방 공급이 끊겼다.이 발전소는 크렘린궁에서 불과 120킬로미터 떨어져 있다.로이터 통신은 러시아 본토 발전소를 겨냥한 우크라이나의 최대 규모 공격 중 하나였다고 보도했다.러시아군은 이날 우크라이나 ...
여자 U-19 축구대표팀, 보령스포츠파크에서 4일간 전지훈련 완료
보령시는 대한민국 여자 U-19 축구대표팀(감독 박윤정)이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보령스포츠파크에서 진행한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2026년 4월 개최되는 AFC U-20 여자 아시안컵 출전을 앞두고 진행됐다. 박윤정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선수단 25명 등 총 35명이 참여한 이번 전지훈련은 대...
안성시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해 업무 혁신 및 행정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3월 26일부터 4월 13일까지 19일간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주제는 열린사회를 위한 시민참여 활성화 방안, 안성시 인구증가 방안, 안성 지역자원을 연계한 관광 콘텐츠 개발, 기타 안성지역 사회 혁신방안 4개로 안성시가 직면한 문제의 해결책과 시정발전을 위한 방안을 시민들의 시선으로 찾고자 한다.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인터넷(www.epeople.go.kr), 우편, 이메일 등을 통해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제안된 아이디어는 1차 심사와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5월중 우수제안을 선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공모전에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제안조례에 따라 등급을 결정하여 시상금도 지급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하여 시민이 공감하는 정책을 실현시킬 씨앗이 될 아이디어들이 많이 들어오길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나 열린 혁신의 일환인 국민 참여를 통한 사회 혁신을 이루어 나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