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재)강원도립극단이 ‘메밀꽃 필 무렵’ 순회 공연을 위해 오는 27일 저녁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을 찾는다.
2018 평창올림픽과 패럴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공연되고 있는 신명 가득 연극 ‘메밀꽃 필 무렵’은 사랑과 인연을 주제로 대한민국 고유의 서정성을 감동 있게 표한한 강원도립극단의 대표작이다.
지난 8일 부산문화회관에서 시작된 공연은 19일 강릉을 거쳐 태백에서 그 감동과 여운을 남기게 되며, 오는 3월 패럴림픽 기간에는 원주와 삼척을 돌아 다시 강릉에서 대단원의 막을 내리게 된다.
관람을 희망하는 태백시민 누구나 강원도립 극단 홈페이지(http://kangwonprovincial.modoo.at/) ‘2018년 메밀꽃 필 무렵’ 게시판에서 예약하거나 전화(강원도립극단)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관람 할 수 있다.
기타 공연 관련 문의는 강원도립극단 또는 태백시청 관광문화과 문화팀으로 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