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속초시, 2026년 제1회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 참여기업 모집
속초시가 지역 기업과 구직자가 한자리에서 만나 현장 면접부터 채용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26년 제1회 속초시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을 3월 19일(목) 개최하고, 행사에 참여할 구인기업을 모집한다.‘구인·구직자 만남의 날’은 속초시가 매년 추진하는 대표적인 현장 채용행사로, 고용노동부 등 관계기관과 협력해 기업에...

전 유도 국가대표 이원희가 전 탁구 국가대표 윤지혜와 결혼한다.
해피메리드 컴퍼니는 5일 "이원희와 윤지혜가 28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히며, 이원희와 윤지혜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한국마사회 소속으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2년 전 가까워지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원희는 지난 2008년 12월 결혼해 슬하에 아들이 있으나, 2012년 이혼했다. 매체는 당시 윤지혜가 이원희의 곁에서 힘이 돼 줬다고 전했다.
한편, 이원희는 2004년 아테네올림픽 남자 유도 73kg 급에서 금메달을 따냈다. 현재 용인대학교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2004년 아테네올림픽 탁구 국가대표로 활약한 윤지혜는 초등학교서 코치를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