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경북 경산소방서는 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설 명절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일제 캠페인을 펼친다.
주요 활동으로는 △전광판 등 생활접점 매체 활용 홍보 △설 명절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일제 캠페인 △지역 공공기관·민간단체에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운동 동참 및 홍보 요청 등이다.
경산소방서는 설을 맞아 오는 14일 일제 홍보캠페인의 날을 지정해 경산역, 전통시장 등에서 홍보캠페인을 실시하고 지역 내 공공기관 홍보 협조공문 발송, 경산소방서 홈페이지 기재 등 다각적으로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앞서 경산소방서는 지난해 11월 경산시 대동 단독주택 화재는 주택에 비치된 분말소화기를 이용, 화재를 초기에 진화해 주택 외벽으로 연소가 확대되는 것을 방지했다.
서정우 경산소방서장은 "화재 발생 시 초기 소화기 한 개가 소방차 한 대 역할을 담당한다"며 "이번 설은 고향집에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