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청도군은 지난 19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청도새마을휴게소 로컬푸드 판매장 운영 위원회를 개최했다.
로컬푸드 운영 위원회는 청도새마을휴게소에 개장될 로컬푸드 판매장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의견을 수렴하고자 개최되었으며, 군의 농업 행정 부서, 지역 농협장, 농민단체 및 품목별 연구회장, 선도 농가 등 30여명이 모여 의견을 개진하였다.
이번 위원회에서는 로컬푸드 판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서청도농협장으로부터 운영에 필요한 노하우를 들을 수 있었으며, 생산자 입장에서 물류, 수수료 문제 등의 건의 사항을 수렴할 수 있었다. 이와 더불어 로컬푸드 판매장에 입점할 품목도 추천 받을 계획이다.
이에 이승율 청도군수는 운영 위원회에 앞서 인사말을 통해 “청도새마을휴게소 로컬푸드 판매장에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관계 분야의 여러 의견을 적극 수렴해 전국에서 최초로 개장되는 고속도로휴게소 로컬푸드 판매장인 만큼 지역에서 생산된 모든 농축산물 및 가공품을 군에서 직접 판매에 나서 실질적인 농가 소득 증대가 이루어 지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