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구상안을 논의 중인 미국와 우크라이나 협상단, 당초 미국이 제시했던 안 대폭 수정
미국과 우크라이나가 19개 항으로 된 완전히 새로운 평화안을 작성했다고 영국 일간 파이낸셜타임스가 보도했다.당초 미국은 돈바스 전체 양보 등 28개 항으로 구성된 종전안을 마련해 우크라이나를 압박해왔다.미국과 우크라이나 양국 대표단은 이 초안을 두고 치열한 협상을 벌인 결과 의미있는 진전을 이뤘다고 밝혔다.협상에 참여한 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은 지난 12월 29일(금) 강동구민회관에서 전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공헌과 인권보호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전 직원 공동선언식을 개최했다.
특히, 어려운 시대를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오신 어르신들을 섬기는 것을 으뜸으로 여기는 이계중 이사장은 공단 이사장 취임 후 2년여 기간을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직원들과 함께 꾸준히 봉사활동을 실천해 왔다.
뿐만 아니라 ‘강동구체육시설 설치 및 운영 조례’ ‘강동구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등에 따라 공단에서 운영하는 체육시설 및 주차장 이용 시 어르신들의 감면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나, 정보에 취약해 이용하지 못하시는 어르신들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사장과 직원들이 직접 관내 경로당을 찾아다니며 공단 이용안내 책자를 제공하기도 했다.
이계중 이사장은 “공단은 이미 오래전부터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계층과 함께 많은 활동들을 함께 해왔습니다. 2018년은 공단을 넘어 ‘지역과 함께 꾸는 꿈’을 향해 더 멀리 가보고 싶습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