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밀양시 단장면 구천리 소재의 요술램프펜션에서 지난 16일 오후 9시 56분경 옥외 폐목더미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산동분대 및 삼문분대가 출동하여 진압하였으나 강추위와 다수의 폐목으로 인하여 진화에 어려움이 있어 중장비를 요청하였으나 도로결빙과 원거리로 인하여 출동이 불가한 상황이었다.
요술램프 펜션 관계자 진영수의 지인중에 포크레인 소유자가 있어 신속하게 도움을 요청하여 포크레인이 현장출동하여 소방대와 합동으로 화재진압에 임하여 장시간 화재진압활동을 해야했음에도 불구하고 관계자 진영수씨 덕분에 신속하게 화재가 완진될 수 있었다.
영하4도에 이르는 강추위 속에 현장에서 커피와 음식을 제공하여준 요술램프 펜션 관계자 진영수씨에게 소방대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밀양소방서 관계자는 “불시에 발생하는 화재에 밀양소방서 대원뿐만 아니라 인근 주민 등이 협력하여 신속하게 화재를 진압해 인명피해 및 인근 거주자의 안전을 확보함이 중요함을 서로 인식하고 안전한 밀양을 만드는데 밀양시에 거주하는 모든 시민들도 화재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