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부산시 해운대소방서 소방안전위원회(회장 이병국)는 해운대소방서 소속 소방공무원 자녀 10명에게 각각 50만원 씩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소방공무원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각종 재난 현장에서 보람과 긍지를 가지고 임무에 임할 수 있도록 지난 13일 해운대소방서 강당에서 10명의 장학생들과 소방공무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해운대소방서 소방안전위원회는 1989년 10월에 발족돼 (주)거림의 대표로 제직중인 이병국 회장 등 29명의 회원이 소방발전, 홍보, 복지를 위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한 각종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병국 소방안전위원회 회장은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서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학업에 전념하는 장학생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방안전위원회는 해운대소방서의 든든한 벗으로 함께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