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2026년 새해 초매식 개최…. “풍어와 안전 기원”
장흥군은 9일 정남진수산물위판장에서 장흥군수협 주관으로 ‘2026년 초매식 및 풍어제’를 개최하고, 새해 수산물 첫 경매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어업인들의 안전한 조업과 풍어를 기원하고, 장흥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현장에는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이성배 장흥군수협 조합장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가 2018년학년도 수능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위한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전 기간 시행한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공연 관람료는 전석 4만5천원이지만 공연일 티켓 수령 시 수험표를 현장에서 제시하면 수험생 특별 할인가 1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는 이번 수능시험을 위해 오랜 시간 학업에 열중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공연 관람을 통해 학업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는 일찍이 부모를 여의고 동생들 뒷바라지만 해 온 큰 형 ‘동욱’과 그런 형이 못마땅해 가출했다가 7년 만에 돌아온 막내 동생 ‘동현’, 이들의 갈등 사이에 엉뚱하게 끼어든 웨딩 이벤트업체 직원 ‘미리’ 사이에 벌어지는 이야기를 통해 각박해진 세상을 감성적으로 촉촉하게 적신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아름다운 형제애라는 소재를 다룬 작품으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작품이라는 평과 함께 지난 20년간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작지만 큰 감동과 울림을 주는 뮤지컬이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는 10월 6일부터 시즌5로 대학로 ‘예술극장 나무와 물’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며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