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지난 16일 소월아트홀에서 “제14회 성동구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주회는 짙어가는 가을을 노래에 담아 '가을밤의 꿈과 낭만의 속삭임'이라는 주제로, '어느 봄 날', ‘진달래 꽃’과 같은 한국노래와, '포카레 카레 아나', '언덕위의 집', ‘춤추는 마틸다’, ‘카츄사’등 우리에게 친숙한 외국 민요를 들려주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테너 강성찬과 퓨전 국악 앙상블 ‘아인’이 특별출연해 ‘O Sole Mio’, ‘헝가리무곡’, ‘아름다운 나라’ 등의 노래로 관객들의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했다.
구립 소년소녀합창단은 2001년 창단, 16년간 우리구 문화사절단으로서 역할을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단원은 초등학생 3학년부터 중학생까지 학생들로 구성된다.
정원오 구청장은 “이번 연주회는 일상생활에서 문화를 즐기고 느끼는 의미있는 공연이었다”면서, “아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앞으로도 맑은 목소리를 머금고 성동의 문화사절단으로서의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