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제5회 포천한우축제가 9.30~10.2까지 3일간 대진대학교 진입로에서 ‘지역을 넘어 세계로 가는 포천한우’ 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포천시민의 날 포천사랑페스티발, 농축산물 축제한마당을 통합해 추진하면서 제5회 한우축제와 개성인삼축제가 같이 열리게 되었다.
전국한우협회포천시지부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우 고급육 경진대회, 한우고기 시식회 및 이벤트 행사, 한우고기 및 부산물 할인판매, 한우등심 및 불고기 무료시식, 현장 즉석 가족운동회, 포천관광 사진전시회, 아름다운농장 사진 전시회 등이 열린다.
이밖에도 돼지고기 할인판매, 계란 할인 판매, 유제품 홍보, 장애인 및 농아인이 직접 운영하는 부스, 축산기자재 전시관 운영, 가축약품 판매업소 부스 운영, 마을기업 홍보부스 등 다채롭게 펼쳐진다.한우고기 및 부산물 할인판매는 포천축협, 경기한우조합 판매장에서, 한우고기 및 불고기 시식회는 현장부스에서 진행된다.
행사 첫날인 9월 30일에는 포천사랑페스티발, 농축산물 축제한마당 통합 개회식이 열리고 한우축제는 10월 1일 17시에 개회식을 거행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개회식 후 국내 대표가수인 ‘인순이’의 특별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이번 축제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며칠 앞두고 행사장을 찾는 관광객 및 지역 주민들에게 진정한 포천한우의 맛을 보여주고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한우고기의 소비촉진을 위해 행사장을 찾는 고향 방문객에게 포천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최근 산지 한우가격 하락으로 위축되어 있는 한우농가에게 희망을 주고 소비자에게는 값싸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가 마련됐다.
한편 축제 관계자는 “포천한우축제가 명실상부한 지역의 축제로 자리잡기 위해 주차장 등 기반이 조성된 상설 축제장 확보가 시급한 과제도 있으나 이번 추석을 맞이해 고향을 찾는 방문객들이 포천의 우수한 한우고기를 맛보러 행사장을 많이 찾아 주셨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제공부서 : 축산과 축산정책팀 ☎ 031)538-3861 사진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