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안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제종길 안산시장)에서 주최하고, 안산시장애인볼링협회가 주관한 ‘제8회 안산시장배 전국장애인볼링대회’가 지난 9일 월드스포션 볼링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서울, 부산, 전북, 대구, 제주도 등 전국 11개 시·도에서 31개팀 160여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선보였다.
경기 결과 지적 통합 부문은 안양의 오반석 선수, 청각 남자 부문은 아산의 김연호 선수, 청각 여자 부문은 청주의 이선정 선수가 우승을 거뒀고, 청각 3인조 단체전에서는 대구B팀이 우승을 차지하며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대회장을 찾은 제종길 안산시장은 “장애인 볼링대회 참가를 위해 안산을 방문해 주신 선수들에게 감사드리며,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행복한 추억 많이 쌓아 가시길 기원한다.”며 선수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