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1동, 소띠돈띠 횡성생고기 설 맞아 백미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
의정부시 송산1동주민센터(동장 전선녀)는 1월 20일 용현동 소재 소띠돈띠 횡성생고기(대표 이은희)가 설 명절을 맞아 송산1동 저소득층을 위해 백미 200kg을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소띠돈띠 횡성생고기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꾸준히 기부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 내 취약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
조억동 광주시장은 4일 서울지방 국토관리청을 방문, 김진숙 청장을 만나 지역현안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조 시장은 ‘성남~장호원 자동차 전용도로의 태전동 지역에 진·출입 램프 추가 개설’과 ‘팔당 호반 수청나루 일대 경관 조성사업’ 등 지역현안에 대한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현재 국도 43호선의 고산IC~태전교차로 구간은 극심한 교통체증이 발생하고 있으며 오는 2019년 말까지 태전지구 주택건설 사업으로 2만2천200명이 입주할 예정으로 교통체증이 더욱 심해질 것으로 우려되고 있다.
이와 관련 조 시장은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 태전동 지역 진·출입 램프 개설은 꼭 필요하다.”며, “진·출입 램프가 개설될 경우 태전지구와 역동지구, 양벌리 방향 차량들의 교통량 분산 효과와 정체구간이 상당부분 해소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김 청장은 광주지역 현안에 대해 공감하며 적극적인 검토 의사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