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강원 하이록한우와 한우령한우가 하나로 통합된 강원한우가 출범 1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가졌다.
18일 춘천시 장학리 소재의 스카이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린 기념행사에는 강원도 계재철 농정국장, 농협경제지주 곽민섭 본부장, 축산물품질평가원 남건 강원지원장, 강원한우 참여축협 조합장 등 160여명의 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브랜드회원 60여농가를 대상으로 축산물품질평가원 강원지원장의 ‘변모하는 축산 및 소비트렌드’란 주제의 특강에 이어 출범1주년 기념식이 이어졌다.
기념식에서는 1주년 떡케익 커팅식과 강원한우 브랜드의 출범 및 브랜드사업 발전에 이바지한 직원 및 농가에게 감사패 전달이 이뤄졌다.
강원한우는 1주년 기념행사와 연계해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서울 및 강원도내 강원한우판매장 24개소에서 동시 할인행사 및 사은행사를 실시된다.
강원한우조합 김성태 대표이사는 "앞으로 회원농가간 유대 강화와 경기침체 등의 위축된 분위기 쇄신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1주년을 맞아 전국의 강원한우판매장 동시 할인행사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휴가철을 겨냥한 사은행사로 많은 호응이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