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포천시 군내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섭철)과 서울시 중구 소공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명기)는 지난 6일 지역간 경제‧문화‧관광 등 상호 상생 교류를 확대하고자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이번 소공동과의 자매결연은 양 지역의 화합과 도‧농 상생의 공동발전을 이뤄 나가고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민간단체 활동에 대한 우호교류 증진을 위해 추진됐다.
이날 자매결연 협약식에는 류충현 군내면장, 신섭철 군내면주민자치위원장과 정정숙 소공동장, 이명기 소공동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해 주민자치위원 등 40여명이 참석했으며 양 지역은 문화와 인적교류, 농‧특산물직거래 장터 개설, 주민자치프로그램 발굴 및 공유 등 미래지향적 동반자 관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류충현 군내면장은 “자매결연을 계기로 앞으로 활발한 인적·물적 자원의 폭넓은 교류를 통해 공동발전과 지역 화합을 다지는 큰 출발점이 될 것이며, 양 기관이 서로 협력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공부서 : 군내면 총무팀 ☎ 031)538-4463 사진있음 : 재매결연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