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고향사랑기부와 함께하는 행복한 연말 이벤트
속초시는 2025년 연말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확대와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4개의 특별 이벤트를 11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이벤트 기간 기부자는 고향사랑e음을 통해 속초시에 10만 원 이상 기부한 후 온라인 네이버폼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이벤트별로 네이버폼이 별도로 운영되며 시 누리집 ...
북한에서 고 김정일 국방위원장이 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한 53돌을 맞아 여러 경축행사가 진행되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19일 보도했다.
이날 인민군 장병들과 각계층 근로자, 청소년 학생들은 만수대언덕을 비롯해 김일성.김정일 동상과 태양상(초상)이 있는 곳을 찾아 경축 인사를 하고 평양의 극장과 각 도에서는 경축공연이 진행되었다고 통신은 전했다.
또 당창건기념탑, 평양체육관 광장을 비롯한 평양의 무도회장과 각 도소재지에서 청년학생들의 경축무도회가 열렸다.
<노동신문>은 이날 사설에서 김 위원장이 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한 것은 "당의 강화발전과 주체혁명위업 수행에서 획기적 전환의 계기를 열어놓은 거대한 사변"이며, "6월 19일은 당창건기념일과 더불어 우리 당 건설사에서 길이 빛날 혁명적 명절'이라고 밝혔다.
북한은 김 위원장이 당 중앙위원회 조직지도부에서 지도원으로 사업을 시작한 1964년 6월 19일을 공휴일로 지정하고 '6월의 명절'로 경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