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자사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에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교육·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고 18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에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교육·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그 중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고양어린이박물관과 함께 진행하는 비버 스쿨 교육 프로그램과 제주의 VIP 투어, 대형수조 체험 다이빙이 관람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
먼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운영하는 ‘비버 스쿨’은 고양어린이박물관과 비버에 대한 생태설명회와 먹이체험, 수상가옥 팝업북을 제작해보는 프로그램이다. 6, 7세 유아와 초등학교 1, 2학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1인 1만5000원, 아쿠아플라넷 일산 연간회원권 소지자는 최대 33%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교육은 7월 8일, 15일, 29일에 진행하며 전화 접수 후 입금선착순으로 신청이 완료된다.
이번 신규 교육프로그램 ‘비버 스쿨’ 런칭을 기념해 아쿠아플라넷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비버의 비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버가 매일 나무를 갉아 먹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일산 얼라이브스타 무료 입장권 2매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9일부터 22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26일 페이스북을 통해 5명을 발표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측은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방문하는 고객들의 여행 패턴을 분석해 주변 관광지와의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또 코코몽 에코파크와 파파월드 영수증 지참 시 25% 할인하니 제주도를 방문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