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부산상공회의소(회장 조성제)는 극동러시아에 대한 투자와 비즈니스 환경을 점검하기 위해 14일부터 17일까지 ‘극동러시아 경제사절단’을 파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부산상공계가 극동러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의 일환이다.
사절단은 조 회장을 중심으로 한 지역 상공인 10여 명으로 구성됐다.
사절단은 15일 하바롭스크를 방문, 지역 대표적 산업 시설인 ‘보스토크 철강공업소’를 둘러본 후 ‘알렉산더 니콜라예비치 소코로브(Alexander Nikolayevich Sokolov)’ 하바롭스크 시장을 예방해 경제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오후에는 하바롭스크시 투자협력개발공사를 방문해 선도개발구역인 ‘아반가르드’ 현장을 시찰했다.
이어 16일 오전에는 블라디보스톡의 연해주 주청사에서 이 지역 정관계 인사와 간담을 갖고 경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다음 날인 17일은 볼라디보스톡의 자동차 회사인 ‘솔라스’를 방문, 자동차 생산 현장을 둘러보고 이 지역 선도개발구역을 시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