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제23회 벼룩시장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벼룩시장을 운영하는 미디어윌(대표 최인녕)이 주최하고 월간 테니스코리아가 주관했다.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경기도 구리시 왕숙 테니스장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전국 각지에서 1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나리부 △국화부 △신인청년부 △신인장년부 △단식부 등 5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우승자 9인은 각각 130만원, 준우승의 경우 6인은 각각 70만원, 3인은 각각 60만원, 공동 3위는 각각 40만원을 상금으로 받는 등 총 4천여만원이 상금으로 주어졌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이 지급됐다.
미디어윌은 이번 벼룩시장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가 테니스를 사랑하는 국내 동호인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고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가 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이들에게 테니스의 즐거움을 알리고 나아가 하나의 생활스포츠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디어윌은 1995년부터 23년째 테니스 대회를 후원하고 있으며 테니스 전문 매거진 ‘테니스코리아’를 발행하는 등 국내 테니스 저변 확대와 전국 테니스 동호인들의 화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