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포천시에서 젖소를 사육해 원유를 생산하는 서울우유 포천축산계(대표 최명회)에서는 새해를 맞이해 낙농가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우유 800박스(1천7백만원 상당)를 포천시를 통해 포천 푸드뱅크에 19일 기부했다.
서울우유 포천축산계는 2002년 1월 설립된 젖소 사육농가, 173농가로 이뤄진 단체로 포천축산계의 우유 기부는 작년 설맞이 기부에 이어, 올해에도 이어졌다. 이날 전달된 우유는 포천 푸드뱅크에서 지역 내 차상위계층 등 362세대, 지역아동센터 10개소, 사회복지시설 4개소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민천식 포천시장 권한대행은 “자유무역협정(FTA)체결에 따른 농축산물의 시장개방과 최근 AI 발생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이웃과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배려에 깊이 감사하며, 앞으로 축산업 발전을 위해 포천시는 다양한 고민과 의견수렴에 적극 힘쓰겠다”고 밝혔다.
서울우유 포천축산계 최명회 대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이번 행사로 이웃 들에 따뜻함이 전해지길 바라며, 나눔의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제공부서 : 축산과 축산정책팀 ☎ 031)538-3863 사진있음 : 서울우유 물품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