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청년센터–울산과학대학교(고교생맞춤형고용서비스 사업단) 고교생 진로·취업지원 협력체계 구축
울산동구청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청년센터(센터장 박인경)와 울산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고교생맞춤형고용서비스 사업단(사업단장 한영진)은 11월 18일 오후 1시 지역 고등학생의 조기 진로·취업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진로·취업 상담 ▲직업심리검사 ▲진로 탐색 프로그램 ▲취업 ...

내장상동주민센터는 지난 23일 올해 노인일자리사업이 종료됨에 간담회를 갖고 참여자들에게 점심을 대접했다.
동주민센터는 “3월부터 9개월간 진행된 사업에 참여한 어르신들을 격려하기 위해 간담회를 마련했다”며 “안전사고 없이 사업을 잘 마친 어르신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내년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뵐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또 정상모 노인일자리사업 반장은 “지금 일 할 수 있는 것에 만족하며, 참여한 사업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니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건강이 허락하는 한 일자리사업에 꾸준히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일자리사업 참여자들은 거리환경 정비 활동, 인도변 잡초 제거, 불법 쓰레기 민원처리 등을 통해 지역사회 환경 지킴이로서의 역할을 다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