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한국수자원공사 파주수도관리단은 SWC사업의 일환으로 워터코디 활동 직원이 가정을 방문해 개별 수질검사를 실시했다.
공사는 시민이 직접 건강한 수돗물을 확인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수돗물 이용신뢰도를 향상시키는 서비스를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SWC(스마트 워터 시티)는 취수원에서 각 가정의 수도꼭지까지 수돗물 공급의 모든 과정에 정보통신기술을 접목, 수돗물의 과학적 관리로 시민이 믿고 마실 수 있는 스마트 물 관리 체계가 구현된 물의 도시를 구축하는 사업이다.
워터코디의 가정방문 개별 수질정보 제공은 언제 어디서나 믿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수돗물이라는 신뢰도 향상은 물론 가정의 소비지출 부담을 줄일 것으로 기대되며, 상수도 공기업의 건전한 재정운영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각 가정에서는 겨울철 추위에 대비한 수도시설 동파에 철저히 대비하여 줄 것을 요청하면서 계량기 고장, 동파, 누수시에는 한국수자원공사 파주수도관리단(☎950-0732)로 신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