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전시서비스(Singapore Exhibition Services)사가 주최하는 아시아 최고의 석유가스 산업 행사의 제21회 OSEA2016이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마리나베이샌즈에서 열린다. 49개국 1,300여 명의 전시 참가자들을 맞이하게 된 OSEA2016은 자산 최적화, 운영효율성 제고, 지속가능 성장과 관련된 솔루션 및 기술을 선보이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최근 산업 전망을 다루는 OSEA2016 국제 컨퍼런스에서는 18개의 마스터클래스로 구성된 새로운 교육·훈련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마스터클래스에 참여한 대표자들은 실전 베테랑들이 알려주는 실무 스킬과 지식으로 최근 산업 동향을 파악하고 성공을 위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전시 주최사인 싱가포르전시서비스의 추아 벅 청(Chua Buck Cheng) 프로젝트 디렉터(행사 조직 담당)는 “석유가스 업계 지형이 변화하는 가운데, 가치사슬 속 회사들이 지속적인 업계 하락세를 헤쳐 나갈 수 있으려면, 비용 효율적인 전략을 도입해 사업을 재정비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여야 한다“며 ”올해 OSEA2016는 이러한 전략에 대해 조명하며, 아시아 기업들이 미래 성장을 위해 업계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전문 인사이트, 기술, 솔루션, 대안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